술김에 키스를 한 남자의 심리는?

술의 힘을 빌린 만남..
술김에 키스를 한 남자의 심리는?
음주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점점 개방적이고 대범해지는 것도 문제지만, 술김에 남자 친구도 아니고, 그렇게 호의를 보이지도 않던 남자와 키스해 버리는 여성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그런 때 일수록 키스 후 처리가 어려울 것 같고 ...

■ 취해서 키스하는 남자의 본심

서로에 취해 있었기 때문이라고는 해도 사귀지도 않는 남자와 키스를 하고 나면 혼란스러워 집니다.

"그 키스의 의미는 무엇 이었나?
나를 좋아해서 인지, 아니면 단순히 술 때문에?"
이것을 구분하기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여성의 경우 키스 한 상대를 좋아하게 되어 버리는 일도 충분히 있을 수 있습니다.

남성은 어떻습니까?
술김에 키스하는 남자들의 대처법을 알아두면 나중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남자가 술김에 키스하는 6가지 심리는 ?

1.본능적인 욕구로...

2.무심코 본심이 나와서... 

3.술로 개방적으로 바뀌기 때문에... 

4.자제력이 약해져 버리기 때문에... 

5.갑자기 여자가 귀엽게 보이기 때문에... 

6.왠지 애인이 된것 같은 생각 때문에...


★  술 본능에 따른뿐 ?

여성의 기대를 져버리면 미안하지만, 솔직히 말씀 드립니다. 
남자가 술김에 한 키스는 거의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겨우 몸이 매력적 이었기 때문이라든지, 
입술이 이쁘게 보였기 때문이라든지, 그 정도입니다.

즉 본능에 따라 한 것에 불과하다는 것입니다. 
물론 남성도 어느 정도 취했기 때문이라해도 싫어하는 여자에게  키스 할 가능성은 줄어 듭니다. 
적어도 어떤 호의는 있다고 봐도 좋을 것입니다. 
그 호의가 사랑의 형태는 없다 해도 앞으로의 노력 여하에 달린 가능성도 있고요.

★  술의 힘을 빌려

그 동안 좋아하는 여성에게 말도 못하고 있다가 술김에 맡겨 키스를 하는 경우 입니다. 


즉 본심에서 키스하는 것입니다.

평소에는 용기가 없어 말을 못하다가 술의 힘을 빌려 당신에게 고백해 온 것이라고 생각하면 왠지 귀여운 남자라는 생각도 들겠습니다.

당신도 의식하고 있다면, 교제 해 봐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  귀여웠기 때문에 키스

술에 취하면 이성이 약해지기 때문에 감정이 이끄는대로 행동을 하는 경향의 남자. 연애 감정은 관계가 없고, 상대의 모습이 귀엽게  보였다는 이유만으로 키스를 하는 남성은 많습니다.

★성적 매력에 키스를 하는 경우

여성에게 성적 매력을 느끼고 그것에 이끌려 키스를 해 버리는 
남성도 많습니다. 여성은 "주변의 혼잡이 시끄러우니"라는 이유로 얼굴을 가까이 했을 뿐이었다고 해도 남성은 
"상대에게 초대되었다 "고 생각하는 것도  남성의 이성이 날아가 버려, 초대 된 느낌에 반사적으로 키스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 좋아 하니까 키스

좋아 하니까 술의 기세에 참지 못하고 키스를 했다는 것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술의 힘으로 이성이 날아가 버려,
'좋다'라는 감정이 폭주 한 결과입니다. 또한 용기 없는 남자조차도 술에 취하면 행동이 대담하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외로워서 키스를 한다

여성에게도 흔히 있는 일이지만, 외롭고 누군가에게 안겨지고 
싶어지는 것입니다. 술의 기세로 외로움이 증가되어, 근처에 있는 여성과 키스를 하면서 외로움을 채우려고 하는 경우... 이 경우 연애 감정은 적은 것이 많습니다.

★ 단지 키스 악마

술에 취하면 누구와도 키스를 하는 남성이 있습니다.  이른바 키스 악마입니다. 키스에 대해 특별한 감정 없이 아무하고나 즐기려는 경우 입니다.술을 마시면 남성의 성욕은 증가하기 쉬워집니다. 
술은 인간의 이성을 약하게 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평소 마음에 품고 있는 욕망이 쉬워집니다.

따라서 술을 마시고 불끈 키스를 해 버리는 남성은 의외로 많습니다. 그것은 어디 까지나 생리적 욕구 일뿐  "이 사람이 좋아!" 같은 사랑의 키스는 아닙니다.

만약 다음날에 키스 한 것을 기억하지 못하거나 어색한 얼굴이 된다면 주의합시다. 술에 취해 자신을 잃어 너무 키스 해 버린 것 뿐일지도 모릅니다.그 키스에는 깊은 의미가 없기 때문에 개에 물린 생각으로 잊어 버린 것이 좋습니다.

★ 섹스 파트너를 원해서...

술김에 키스하는 남자에는 사랑은 커녕 섹스 친구를 갖고 싶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여성에게 갑자기 "섹스 친구가 되자!"라고 말하면 거절당하는 정해져 있기 때문에 키스를 함으로써 반응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키스를 했을 때 싫은 것 같지 않으면, 누르면 테이크 아웃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 "그런 속셈을 품고 관망하면서 키스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키스 할 때 익숙한 느낌이기도 하고 스킨십이 심해지면 요주의입니다. "한번 하면 섹스 친구가 되어주는 것" 이라고 표적이 되고 있는 증거입니다. 이런 남자는 바람둥이가 많기 때문에 거리를 두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좋아하지만 고백 할 용기가 없다

술김에 키스는 그다지 좋은 것은 아니지만, 그 중에는 정말 마음에 진심을 가지고 키스를 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짝사랑만 하다가 좋아한다고 말할 용기가 나지 않지만,  
계속 생각하고 있었다면, 만취 한 때 좋아하는 마음이 넘쳐, 참지 않고 키스했을지도 모릅니다.

진심의 키스 여부는 남성의 태도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마음이 담긴 키스를 한다면, 그것은 사랑의 키스를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런 키스를 하는 남성은 수줍음 때문에 
키스 후 어색하게 되어 거리를 두고 달아날지도 모릅니다.

만약 키스 해 온 남성과 거리를 단축하고 싶다면, "왜 키스 했어?"라고 단단히 말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키스후 여성의 반응을 보고있다

"스스로 고백 할 정도로 좋아하지 않지만 왠지 좋은 느낌일지도 .."
그런 어중간한 기분일 때 키스하고 반응을 볼 수 있습니다. 성인이 되면 학창 시절처럼 "좋아!"라고 사귀기 시작 같은 일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모두 상대의 기분을 모르는 상태에서 고백하려고 하지 않고, 서로 좋은 느낌 되면 교제 시작하려고 생각 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상대의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키스하고 반응을 보려고 
하는 것입니다. "반응이 좋으면 교제해도 좋겠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고,단지 "내 것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 라고 알고 싶은 것 뿐의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든 반응을 보는 키스는 열정이 담겨 있지 않습니다. 
진심으로 사귀고 싶은 있다면, 차일 각오로 성실하게 "좋아"라고 
먼저 전하고 키스 해 줄 것입니다.

이러한 남성과는 교제해도 그다지 소중하게 생각해주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외롭고 키스하고 싶어졌다

잠시 애인이 없거나 
이전 그녀와 헤어진 직후 였다거나 .. 왠지 외로울 때, 남자도 살갗이 그리워지는 것입니다.

만취 한 때 평소 억제하던 외로운 기분이 분출 되서 기세로 키스를 했을지도 모릅니다. 이 경우는 내심 "적당히 귀여우면 누구라도 
좋으니까 키스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런 사람은 스스로 힘들다는 이유로 자각 없이 여성을 농락 버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어떤 의미에선 골수 날라리보다  행동이 나쁜 것입니다. 의연한 태도로 대응합시다.

★ 여성을 동요 시켜 즐기고 있다

키스하는 여성을 두근 두근 시켜 즐기는 .. 그런 교활한 성격의 사람도 중에는 있습니다.이런 사람은 대개 인기가 어중간한 
사람이 많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상대가 되지 않거나, 인기가 있고 싶은데 인기가 없고 .. 이런 좌절 기분을 안고 있기 때문에 
익숙한 아이에게 손을 내밀어 울분을 풀어 버리는 것입니다. 키스 후 반응을 보고 히죽 히죽 하고 있는 것 같으면  그 사람은 요주의 입니다.

정말 인기 있는 남자는 그런 울분도 없기 때문에 여성에게  여유가 있고 신사적인 태도를 취합니다.  술김에 허물없이 만져 오는 남자는 인기가 없는 증거입니다. 이런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 술로 여성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남자

술에 취하면 왜 이성이 묘하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성욕이 높아지고 술 때문에 흥분 상태가 되어 정상적인 판단 능력도 잃게 ..그 결과 "어,이 아이 이렇게 귀여웠 던가!? 키스해 버리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런 남자는 술이 깨고 나면 마음이 바뀌기 쉽습니다







0 댓글